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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약관

사용자인플루언서결제 서비스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아이브릭스(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릴리스(Lillys)”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릴리스(Lillys) 서비스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이용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① 서비스 : “이용자”들이 ”회사”가 제공하는 “릴리스(Lillys)”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가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 :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③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④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⑤ 계정(이메일) : 회원 가입 및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이용자가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e-mail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⑧ 콘텐츠 : 회사가 플랫폼에 직접 게시하거나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플랫폼에 업로드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의 형태로 구조화하여 자료 형식으로 제작된 것 또는 그 집합물을 의미합니다.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 동의

1.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효력이 있습니다. 2. 본 약관은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시점까지 적용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은 약관의 적용이 종료한 이후에도 효력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사의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를 이용하여서는 안되며,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규정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4. 당사 “서비스”에 접근하고 이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는 본 “서비스”에서 직접 확인하시거나 본 플랫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 모바일 기기의 관련 앱 스토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 약관에도 참조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5. 귀하가 회사 또는 단체를 위하여 본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를 이용하고 있다면, (a) 이하에서 “귀하”는 해당 회사 또는 단체를 포함하고 (b) 귀하는 본 약관에 구속력을 부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는 자로서, 회사 또는 단체의 수권된 대표자이며, 해당 단체를 대표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을 표명하고 보증하며 (c) 귀하의 회사 또는 단체는 법적, 재정적으로 본 서비스의 접속 및 이용을 비롯하여 귀하와 직원, 대리인, 계약자 등 귀하와 관련된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에 접속하거나 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이 있습니다. 6. 귀하는 귀하의 향후의 서비스 접속 및 이용이 약관의 동의로 간주된다는 점에 대하여 이해하며 동의합니다. 7. 귀하는 보관을 위하여 본 약관의 복사본을 출력하거나 저장하여야 합니다.

제 4조

회사의 기본 정보

회사의 기본정보는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1. 상호 : 주식회사 아이브릭스 2.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62 6층 3. 대표자 : 대표 채종현 4. 사업자등록번호 : 463-87-00328 5. 연락처 : 031-8023-5484

제 5조

약관의 명시, 개정

1. “회사”는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 약관의 내용을 게시합니다. 2. “서비스”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의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서비스 공지 외에 이메일, 로그인 시 동의 창, 휴대전화 메시지(SMS, LMS 등)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추가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그와 함께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까지 그에 대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을 공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지가 이루어진 경우,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그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탈퇴하지 않으면 그 이용자는 청약철회 등 개정 약관에 정한 모든 내용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사는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에 대해서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 및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적용일자)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제 6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가입

제 7조

회원가입

1.“이용자”가 "서비스"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함을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서비스"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이용자"로 등록합니다. ① "이용자"의 규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②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인 경우 ③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경우 ④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⑤ 중복된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⑥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⑦ 제공 서비스 설비 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3. 개인정보 보호법 제22조, 제29조의 3에 의해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동의를 받아야 할 때는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4. 만약, 회원이 위 조건에 위반하여 이용자 계정을 생성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계정 이용을 정지시키거나 계정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이용자"는 서비스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금지 활동이 반복(영구 정지 한도에 도달할 때 까지 금지 횟수 카트)되거나 단일 위반의 심각도에 따라 영구적으로 이용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가 이용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9조

휴면 계정

1. "이용자"가 1년 이상 “서비스”에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보관합니다. 2. 휴면상태의 계정으로는 이용자의 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고 회사는 휴면상태로 전환된 계정의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처리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 사실을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고 휴면계정 전환 이후에 이용자는 앱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휴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 로그인 이후 복구신청을 하지 않고 5년 경과 시 이용자의 아이디는 자동으로 탈퇴 처리되어 영구히 사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 저장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모두 파기됩니다.

제 10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11조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1. “이용자”의” 계정(이메일)”과 “비밀번호”(이하 “식별수단”이하 함)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식별수단”이 도용되어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이용자"는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 확산을 막기 위해 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따라 본인 인증 후 Password(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수행해야 하고, 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따른 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식별수단”의 도용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이용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노후 및 고장에 의한 교체, 통신망의 두절 또는 기타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또는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후 통지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자로부터 별도 동의를 받지 않고, 사전 공지 후 “서비스”의 특정 기능 혹은 디자인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해 그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중요한 기능의 추가 또는 불필요한 기능의 제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의 변경 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7일 전 “서비스”의 화면을 알림으로 제공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1. "서비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에게 환불을 진행합니다. 다만, 서비스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서비스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3. "서비스"에서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사의 관리 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센터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서비스"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서비스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센터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제 2 항에 의거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6. "서비스"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서비스"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적인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지 시(이용등록 말소 시) 이용자에게 이 사실을 통지하고, 이용자로 하여금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소명기간(30일 이상)을 추가 표기합니다. 8. "회사"는 이용자에게 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입력, 수집 데이터를 저장하여 서비스 화면 제공,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성능 향상,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의 고도화 및 최적화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서비스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이용자”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이 등록한 “e-mail”, “휴대폰 번호” 등으로 알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를 통해서 알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공지사항”이나 “e-mail”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e-mail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e-mail을 수신한 “이용자”는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서비스 게시물 관리

1. “이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또한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서비스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2.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7조

사용자 콘텐츠에 대한 책임 및 권한

1. “사용자”는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품질 기준에 어긋나는 콘텐츠를 게시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와 관련한 콘텐츠 정보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즉시 “회사”를 면책하고 “사용자”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위험과 비용 등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해결해야 합니다. 2. “사용자”는 허위 콘텐츠를 게재해서는 아니 되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사용자”의 콘텐츠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서비스” 내에서 콘텐츠 정보를 수정·삭제하거나 이용고객의 열람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단, 제8호의 경우 회사는 영업일 7일 이전에 “파트너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사전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①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② 범죄행위와 관련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③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상표권 기타 지식재산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또는 그러한 침해 주장이 있는 경우 ④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 유해매체물의 게시, 광고,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⑤ 허위 정보의 콘텐츠인 경우 ⑥ 서비스 이용자로부터 콘텐츠에 대한 항의가 3회 이상 제기된 콘텐츠인 경우 ⑦ 서비스의 변경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⑧ 기타 본 이용약관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하는 경우 4. “사용자”가 게재한 모든 콘텐츠는 비밀이 아니며, 비전유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비밀이거나 전유적이라고 생각하는 “사용자” 콘텐츠는 본 서비스에 또는 이를 통하여 게시하거나 당사에 전송하여서는 안 됩니다. 본 서비스를 통하여 “사용자” 콘텐츠를 제출하는 경우, 귀하는 해당 콘텐츠의 소유자이거나, 콘텐츠의 모든 소유자로부터 필요한 모든 승인 및 허가를 받았거나 해당 소유자로부터 권한을 위임 받아 콘텐츠를 본 서비스에 제출하고 본 서비스에서 다른 제3자 플랫폼으로 전송 및/또는 제3자 콘텐츠를 채택하였음을 동의하고 표명합니다. 귀하가 사운드 레코딩에 대한 권리만 보유하고 해당 사운드 레코딩에 포함된 기본 음악에 대한 권리는 없는 경우, 귀하가 해당 콘텐츠의 소유자로부터 모든 승인 및 허가를 받았거나 해당 소유자로부터 권한을 위임 받아 콘텐츠를 서비스에 제출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는 해당 사운드 레코딩을 본 서비스에 게시하여서는 안 됩니다. 5. “사용자”는 제4항에 의한 회사의 조치가 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그 이유를 명시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와의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 및 본 이용약관 상의 의무를 준수하고,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통신비밀보호법 기타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정당한 의견 또는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고 서비스를 통한 알림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법령, 약관, 운영정책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 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이용자의 의무 불이행 ⑦ 가입 신청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⑧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 4장 기타

제 20조

지식재산권

1. “회원”이 “서비스”에 업로드한 콘텐츠의 지식재산권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회원”이 업로드한 콘텐츠의 지식재산권을 “회원”과 “릴리스 서비스”의 광고 및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 콘텐츠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복제, 편집, 전송, 배포 등의 행위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은 본 항에 따른 일시적 사용에 대한 무상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본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표현되지 않은 모든 권리 일체를 포함합니다)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회사”가 플랫폼에 게재한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유상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5. 당사는”회원”의 지식재산권을 존중하며, 귀하도 마찬가지로 이를 존중하여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6. “회원”은 본 서비스에 접속하고 이를 이용하는 조건으로, 어떠한 지식재산권도 침해하지 않는 방식으로 본 서비스에 접속하고 이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7. “회원”이 “회사” 및 “타인”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확인되거나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공지를 하거나 하지 않고 언제나 당사의 합리적 재량으로 계정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거나 삭제하는 요청이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 정보가 타인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한 관련 법령에 따른 책임은 “회원”이 단독으로 부담합니다. 9. 만약 “회원”의 지식재산권 등 침해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스스로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하고 방어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1조

손해배상

1.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본 이용약관 및 관계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게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이용자는 고의 또는 과실로 본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서비스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본 이용약관 및 관계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제공 중단, 한전으로부터의 전력공급 중단, 해커의 침입,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이와 유사한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 시스템의 작동불능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이용자”와 제휴사 또는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23조

완전 합의

1.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명시된 한 개 또는 수개의 조항이 법령에 따라 무효로 되는 경우에도 본 이용약관에 명시된 나머지 조항의 효력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제 24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에 관해 발생한 분쟁이 원만하게 해결되지 아니한 경우 관련 소송의 관할은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서비스 이용약관 버전 : v1.0 • 현재 이용약관 고지일자 : 2024년 05월 02일 • 현재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4년 05월 02일

(주) 아이브릭스 | 대표 : 채종현
경기 성남시 삼평동 판교로 255번길 62 KR
파마리서치빌딩 6층
문의 : contact@lillys.co.kr
전화번호 : 031-8023-5484
사업자등록번호 : 463-87-0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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