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IBricks.Co.,Ltd.

서비스 이용 약관

사용자인플루언서결제 서비스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아이브릭스(이하 “회사”라 함)이 “인플루언서”에게 제공하는 릴리스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인플루언서”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이용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① 인플루언서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② 광고주 :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③ 캠페인 : ‘회사’나 ‘광고주’가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인플루언서’들이 저작물을 등록하거나 그 외의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앱에 게시된 캠페인에 참여하여 캠페인이 제시한 조건을 만족하는 ‘인플루언서’에게 ‘회사’가 혜택 제공합니다. ④ 게시물 : ‘인플루언서’가 ‘회사’로부터 별도의 대가 없이 릴리스 앱 서비스 내에 작성 및 등록한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⑤ 콘텐츠 : ‘인플루언서’가 캠페인 또는 광고로 등록한 것으로서 텍스트, 사진, 영상 기타 이에 준하는 일체의 창작물 및 그 URL을 말합니다. ⑥ 포인트 : 현금화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하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 동의

1.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인플루언서”에 대하여 효력이 있습니다. 2. 본 약관은 “인플루언서”가 “회사”로부터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시점까지 적용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은 약관의 적용이 종료한 이후에도 효력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사의 “캠페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본 “캠페인”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규정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4. 당사 “캠페인”서비스에 접근하고 이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는 본 “서비스”에서 직접 확인하시거나 본 플랫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 모바일 기기의 관련 앱 스토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 약관에도 참조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5. 귀하가 회사 또는 단체를 위하여 본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를 이용하고 있다면, (a) 이하에서 “귀하”는 해당 회사 또는 단체를 포함하고 (b) 귀하는 본 약관에 구속력을 부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는 자로서, 회사 또는 단체의 수권된 대표자이며, 해당 단체를 대표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을 표명하고 보증하며 (c) 귀하의 회사 또는 단체는 법적, 재정적으로 본 서비스의 접속 및 이용을 비롯하여 귀하와 직원, 대리인, 계약자 등 귀하와 관련된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에 접속하거나 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이 있습니다. 6. 귀하는 귀하의 향후의 서비스 접속 및 이용이 약관의 동의로 간주된다는 점에 대하여 이해하며 동의합니다. 7. 귀하는 보관을 위하여 본 약관의 복사본을 출력하거나 저장하여야 합니다.

제 4조

회사의 기본정보

회사의 기본정보는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1. 상호 : 주식회사 아이브릭스 2.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62 6층 3. 대표자 : 대표 채종현 4. 사업자등록번호 : 463-87-00328 5. 연락처 : 031-8023-5484

제 5조

약관의 명시, 개정

1. “회사”는 "인플루언서"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 약관의 내용을 게시합니다. 2. 서비스 이용약관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인플루언서”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인플루언서”에게 불리한 내용의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서비스 공지 외에 이메일, 로그인 시 동의 창, 휴대전화 메시지(SMS, LMS 등)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추가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그와 함께 “인플루언서”가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까지 그에 대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을 공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지가 이루어진 경우,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그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탈퇴하지 않으면 그 “인플루언서”는 청약철회 등 개정 약관에 정한 모든 내용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사”는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인플루언서”에 대해서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 및 “인플루언서”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적용일자)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제 6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특정 “인플루언서”와 개별적으로 본 약관 및 “운영정책”에 규정된 내용과 다른 내용의 계약(이하 “개별계약”이라 함)을 채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계약”이 본 약관 및 “운영정책”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7조

이용 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인플루언서’가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인플루언서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단, 만 14세 미안일 경우는 ‘인플루언서’ 승낙을 불허합니다. 2. 인플루언서 신청 시, 회사가 정한 심사 절차를 완료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느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캠페인’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a) 인플루언서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인플루언서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c) 회원 가입 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4. ‘인플루언서’는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 8조

인플루언서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인플루언서’가 릴리스 앱에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인플루언서’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사이트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인플루언서’가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인플루언서’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인플루언서’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인플루언서’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0조

인플루언서의 의무

‘인플루언서’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인플루언서’ 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c)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d)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e)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기타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f)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정보를 메시지, 화상, 음성 등으로 유포하는 행위 (g)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h) ‘회사’의 동의 없이 인플루언서’의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i)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포스트 또는 콘텐츠를 게재, 홍보하여 광고주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j) 기타 사회 통념상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행위 (k) ‘포인트’’의 유효성 검증을 위해 필요한 각종 자료의 요청에 불응하거나 허위의 자료를 제공하는 행위 (l)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인플루언서’는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운영 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노후 및 고장에 의한 교체, 통신망의 두절 또는 기타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인플루언서”에게 사전 통지 또는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후 통지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자로부터 별도 동의를 받지 않고, 사전 공지 후 서비스의 특정 기능 혹은 디자인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해 그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중요한 기능의 추가 또는 불필요한 기능의 제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의 변경 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7일 전 서비스의 화면을 알림으로 제공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정보의 제공 및 캠페인의 게재

1. ‘회사’와 ‘스폰서’는 ‘인플루언서’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캠페인 모집 제안을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설정에서 제안 수신 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추천 설문조사 및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 또는 영리 목적의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인플루언서가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인플루언서’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4조

게시물의 저작권

1. ‘인플루언서’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인플루언서’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인플루언서’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 15조

게시물의 관리

1. ‘인플루언서’의 게시물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a)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b)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c)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d) 영리 및 광고 목적 (e)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콘텐츠의 저작권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릴리스는 인플루언서가 등록한 콘텐츠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하거나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릴리스는 캠페인을 통해 제작된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는 회사가 보상을 지급했거나, 지급하기로 약속한 경우, 콘텐츠의 국내외 사용권을 6개월간 갖습니다. 4. 본 조 3항에 대한 사용권에는 해당 콘텐츠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콘텐츠에 포함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거나 이미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본 조 제5항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만일 인플루언서가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콘텐츠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릴리스를 탈퇴한 인플루언서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인플루언서의 동의를 거쳐 광고주에게 제공된 콘텐츠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광고주에게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6. 광고주는 리뷰어의 콘텐츠를 활용하기 위해서 회사와의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7. 전항의 경우, 릴리스는 본 조 제3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캠페인 참여시 등록한 정보(콘텐츠 및 첨부 이미지, 캠페인에 등록한 URL 등)를 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전항의 경우, 릴리스는 등록된 콘텐츠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광고주는 인플루언서로부터 별도의 마케팅 활용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콘텐츠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의 동의를 받습니다. 9. 인플루언서는 회사에서 수집하여 저장하고 있는 자신의 일부 또는 전체 콘텐츠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삭제 요청 방법은 본 조 3,4,5항에 따릅니다.

제 17조

콘텐츠의 관리

1. ‘인플루언서’는 캠페인 결과발표일로부터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포인트 또는 사례에 대하여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 유지기간 내에 ‘인플루언서’가 임의로 콘텐츠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b. ‘인플루언서’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포스트 또는 콘텐츠 삭제 3.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콘텐츠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인플루언서’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a) 콘텐츠 수정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광고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캠페인 미션에 명시된 내용 불이행한 경우법적이슈 및 객관적인 정보를 오기재한 경우성의 없이 리뷰를 작성하거나 미완성한 경우캠페인과 관련 없는 내용이나 타사 내용을 작성한 경우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b) 콘텐츠 삭제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 위반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캠페인의 목적에서 벗어나는 내용일 경우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릴리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릴리스의 운영정책 또는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광고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기타 사유

제 18조

표시광고

1. ‘인플루언서’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등록할 콘텐츠에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인플루언서’에게 ‘광고주’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콘텐츠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인플루언서’가 임의로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 를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인플루언서’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9조

이용계약 해지

1. ‘인플루언서’는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이나 인플루언서 탈퇴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를 신청하여 심사중인 상태일때는 취소할수가 없습니다. (심사 완료 후, 승인이 된 경우에만 인플루언서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 단, 제1항에 따른 이용계약 해지신청 당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만일 진행 중인 ‘캠페인’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인플루언서’가 직접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인플루언서’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인플루언서’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인플루언서’의 개인정보가 소멸됩니다. 4. ‘인플루언서’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 5.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인플루언서’가 보유한 포인트 등을 받을 권리 및 적립된 포인트 등은 소멸되며 ‘회사’는 계약이 해지 된 이후의 포인트 등 지급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6.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에도 ‘인플루언서’가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7.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인플루언서’가 공용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8. 본 계약이 해지된 경우 SNS 데이터는 모두 삭제 됩니다.

제 20조

이용제한

1. ‘회사’는 ‘인플루언서’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포인트 출금 제한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2. ‘인플루언서’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인플루언서’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인플루언서’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인플루언서’간 또는 ‘인플루언서’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인플루언서’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인플루언서’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장 SNS 정책

제 22조

SNS 데이터 수집,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인플루언서’의 동의 하에 ‘인플루언서’의 SNS 데이터(Blog, Instagram, YouTube, 틱톡)의 데이터를 의미함. 이하 동일)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콘텐츠’ 등록 (b)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인프루언서’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c) ‘인플루언서’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2. ‘인플루언서’가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4.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a) Blog RSS 및 REVU Sponsor Banner를 이용한 회원의 Blog 포스트 및 통계 데이터 (b) YouTube API를 이용한 인플루언서의 YouTube 채널의 정보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개별 동영상의 통계 데이터 (c) Facebook API를 이용한 인플루언서의 Instagram 계정의 Feed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기타 해당 계정에 관한 데이터 (d) 틱톡 API를 이용한 인플루언서의 틱톡 계정의 Feed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기타 해당 계정에 관한 데이터

제 23조

SNS 데이터 제 3자 제공

1. ‘회사’는 제 17조 1항의 목적에 따라 ‘광고주’(고객사)에게 ‘인플루언서’의 SNS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인플루언서’가 가입 시, 위와 같이 SNS 데이터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 24조

SNS 약관 및 정책 동의

1. ‘인플루언서’가 서비스 내에서 YouTube 서비스 연결을 완료한 경우, 아래 각호의 외부 SNS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a) YouTube 서비스 약관 : https://www.youtube.com/t/terms (b) YouTube API 서비스 약관 :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api-services-terms-of-service-apac (c) Google 개인정보보호정책 :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 2. ‘회사’는 YouTube, Facebook 플랫폼에서 제공하 는 아래 각호의 플랫폼 정책을 준수합니다. (a) YouTube Developer Policy :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developer-policies (b) Facebook 플랫폼 정책 : https://developers.facebook.com/policy 3. ‘인플루언서’는 Google, YouTube, Facebook 및 Instagram 기타 이와 유사한 타사 SNS 서비스의 경우 수시로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 ‘회사’는 타사 SNS 서비스의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인플루언서’가 제3항에 따른 업데이트를 검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5조

SNS 연결 해지 및 SNS 데이터 삭제

1. ‘인플루언서’가 더 이상 ‘회사’가 본인의 SNS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원하지 않거나 기 수집된 SNS 데이터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아래 각 호의 방법을 통해 SNS 연결 해지, SNS 데이터 수집 및 사용을 각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a) 릴리스 서비스에서 먼저 “인플루언서 탈퇴하기”를 통해 인플루언서를 탈퇴해야만 SNS연결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b) 인플루언서 탈퇴 후, 마이페이지 > 프로필 수정에서 SNS연결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인플루언서’가 제1항의 절차에 따라 SNS 연결을 해지한 즉시 회사는 일부 예외항목을 제외하고 해당 회원의 모든 SNS 데이터를 삭제하는 절차를 진행 합니다. 단, 제 21조가 아닌 다른 절차를 통해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그렇지 않습니다. 3. 단, 제2항에 따른 해지신청 당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는 경우에는 SNS 연결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만일 진행 중인 ‘캠페인’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인플루언서’가 직접 SNS 연결을 해지한 경우 제 17조 제1항 및 제 2항을 근거로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4장 포인트 정책

제 26조

포인트 적립

1. ‘회사’와 ‘광고주’는 ‘캠페인’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이용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회사’와 ‘광고주’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조

포인트 환급

1.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릴리스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2. 참여한 캠페인의 미션을 지키지 않은 경우,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 전체 공개 유지 기간을 미준수한 경우 (b) 회원의 개인 사정 등으로 인한 콘텐츠 비공개 또는 삭제한 경우 3. 포인트 적립 시, 광고주 변경, 해킹, 매크로 등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부정적립이 되어 그 포인트는 ‘0’원으로 정정 합니다. 4. 릴리스와 광고주간의 거래 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5. 적립된 날로부터 2년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6. 회원 탈퇴 시, 보유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제 28조

포인트 정정 및 소멸

1.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출금 시, 아래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출금 요청 금액에서 차감 후, 출금합니다. (a)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세율 : 3.3%(관련 규정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름) (b) 원천징수대상 기타소득세율: 22.2%(관련 규정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름) (c) 정산 수수료 : 3% 3. 포인트 출금 조건 (금액 및 기간) (a) 최소 50,000원 부터 출금 가능 (10,000원 단위로 출금 가능) (b) 계좌 정보와 주민등록 번호가 불일치 할 경우 출금이 불가 (c) 포인트는 매달 5일 전과 20일 전에 각각 1번씩 최대 2회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d) 5일 이전에 출금 신청할 경우, 10일에 등록된 계좌로 신청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e) 20일 이전에 출금 신청한 경우, 25일에 등록된 계좌로 신청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f) 출금일이 주말인 경우, 1~2일 정도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인플루언서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회원이 등록한 환급 계좌로 환급이 진행됩니다. (환급 계좌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환급 불가) 6.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 불가능합니다. 7.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됩니다. 8.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되고 있습니다. (a) 등록 정보 : 이름(예금주), 주민등록 번호, 은행, 계좌번호

부칙

• 서비스 이용약관 버전 : v1.0 • 현재 이용약관 고지일자 : 2024년 07월 29일 • 현재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4년 07월 29일

(주) 아이브릭스 | 대표 : 채종현
경기 성남시 삼평동 판교로 255번길 62 KR
파마리서치빌딩 6층
문의 : contact@lillys.co.kr
전화번호 : 031-8023-5484
사업자등록번호 : 463-87-00328

Copyright © IBricks.Co.,Ltd.